종합

2019 너프 챔피언십 개최.. 새로운 콘셉트 예고에 기대감↑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23 10:10:56

    5월 4일과 5일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스페이스 '더 가든'서 열려


    해즈브로코리아의 글로벌 NO.1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가 주관하는 '2019 너프 챔피언십' 대회가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스페이스 ‘더 가든’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9 너프 챔피언십은 ‘제한 시간 안에 좀비를 피해 백신을 사수하라’라는 콘셉트로 진행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기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4월 28일까지 니켈로디언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너프 챔피언십에 참가할 당첨자 명단은 4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홈페이지 참가 접수 기회를 놓친 이들이라면 경기 당일인 5월 4일, 5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너프 챔피언십 대회에서는 개인 블래스터로 경기를 진행하므로 사전 당첨 인원, 현장 당첨 인원 모두 개인 블래스터를 지참해야 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 크리에이터인 ‘꾹TV’가 너프 챔피언십에 함께할 예정이며, 5월 5일 참가자에 한해 마지막 라운드에 당일 시간대 별 1~3등 인원과 이벤트 경기가 진행된다.

    한편 해즈브로코리아의 너프는 론칭 50주년과 공식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너프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과 함께 제품이 나오도록 인증샷을 촬영한 이후 너프 사이트에 공식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한 이들 중 총 5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너프 라이벌 네메시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사이트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긴 이들 중 10명을 선정해 2019년 신제품인 '너프 엘리트 러커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너프 구매 인증샷 이벤트와 너프 공식 사이트 축하 메세지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6월 10일에 당첨자가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새롭게 오픈한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너프에 관련된 모든 정보와 다양한 행사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너프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본인에게 적합한 너프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나에게 맞는 너프 찾기', 신제품 출시 정보, 너프 이벤트 및 체험단 행사, 너프 관련 영상 등을 모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론칭 50주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50주년 기념 슈팅 백 세트도 출시했다. 베스트&스테디셀러로 구성된 3개의 너프 블래스터와 다트가 포함된 포함되어 있고 슈팅 백 세트는 슈팅백은 사이즈가 넉넉하여 대형 너프도 담을 수 있으며, 타겟판이 프린팅되어 제작되었다. 토이저러스, 이마트, 홈플러스, 장난감 전문 매장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2019 너프 챔피언십과 너프 50주년 기념 및 공식 사이트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너프 공식 사이트와 해즈브로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10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