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TV 홈쇼핑 채널 ‘공영쇼핑’에 론칭 방송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21 14:12:55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가 S시리즈 스마트 75인치 / 65인치 / 55인치 / 43인치 HDR TV 4종과 UHD TV 4종을 6월 25일 TV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공영쇼핑 론칭은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이노스 TV 브랜드 최초로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첫 TV 홈쇼핑 방송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의 메인 모델인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다이렉트(DIRECT) TV는 164cm 대형 사이즈로 압도적인 화면 스케일을 제공함은 물론 사용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을 적용한 제품이다. 아울러 UHD 해상도(4K, 3,840 x 2,160)를 지원한다.

    더불어 HDMI 2.0 규격을 지원하여 4K 해상도에서 60Hz 고주사율 출력을 지원함은 물론, ‘UHD 업 스케일링’ 기술을 지원하여 낮은 해상도의 영상도 자동으로 화질 및 색상을 개선하여 4K UHD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된 영상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밝고 어두운 부분을 분석, 색감 차이가 확연하도록 구분해 자연스러운 빛을 표현하는 HDR 기술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눈으로 직접 사물을 보는 것처럼 더욱 실제와 같은 화면을 구현해 시각적인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스마트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웹 검색은 물론,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셋톱박스 없이도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 들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 HDR TV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모컨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75인치 / 65인치 / 55인치 / 43인치 등 다양한 사이즈 모델이 판매되기 때문에, 사용자 필요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부분이다. 아울러 스마트 TV는 물론 가성비가 높은 일반 UHD 티비 모델도 선택할 수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TV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을 통해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티비를 포함한 8종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홈쇼핑 QA를 통과한 것은, 이노스 티비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다시 한 번 검증 받은 케이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240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