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JBL 완전 무선 이어폰 ‘TUNE 120’ 사전 판매 완판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24 14:38:19

    ▲ JBL 완전 무선 이어폰 TUNE 120©삼성전자

    삼성전자 하만의 정통 오디오 브랜드 JBL이 새롭게 선보인 완전 무선 이어폰 ‘JBL TUNE 120’이 11번가를 통해 진행된 사전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24일 오전 11시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 ‘JBL TUNE 120’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판매 전부터 밀레니얼 소비자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사전 판매 시작과 함께 JBL TUNE 120 출시를 기념한 선착순 120대가 완판되어 인기를 입증했다.

    ‘JBL TUNE 120’은 블랙, 화이트, 핑크, 옐로우 네 가지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디자인에 대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킨다.

    ‘JBL TUNE 120’은 깊고 풍부한 음향을 제공하는‘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탑재하고, 소비자의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키는 사운드 기술의 기준으로 사용되는 ‘하만 타깃 커브 사운드’로 마치 공연장에서 직접 음악을 듣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15분 충전 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 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최대 4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충전케이스는 최대 3회까지 재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케이스와 함께 휴대할 경우 최대 16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JBL TUNE 120’은 철저한 사용자 테스트를 통해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한 듯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약 6.9g의 가벼운 이어버드의 무게 덕분에 장시간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JBL의 고품격 사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JBL TUNE 120에 대한 고객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이어폰을 선택할 때 개성 있는 디자인은 물론, 본질적인 사운드를 모두 중시하는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JBL TUNE 120’의 출고가는 8만 9천원으로 오는 7월 1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30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