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edm아이엘츠,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교육부문' 5년 연속 1위 달성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25 09:58:00

    edm아이엘츠가 5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 교육 부문 1위를 달성했다.

    edm아이엘츠는 해외 유학, 취업, 이민에 꼭 필요한 공인어학평가시험인 아이엘츠(IELTS) 고득점 획득을 위해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안, 제이콥 등 16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수업, edm아이엘츠만의 꼼꼼한 학생 관리로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었다. 이 노력이 5년 연속 IELTS 교육 부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의 수상 원동력으로 볼 수 있다.

    edm아이엘츠 학원은 영국문화원 선정 아이엘츠(IELTS) 공식시험센터이자 공식 시험접수처로, 컴퓨터로 치르는 CDT(Computer-delivered IELTS) 시험장을 보유하는 등 쾌적한 시험 응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수업 녹화본 제공, 무제한 라이팅(Writing) 첨삭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등 수강생의 실력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 일대일 밀착 관리도 진행한다.

    온라인 교육서비스인 edm아이엘츠 인강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최고 수준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국내 최초로 영국 현지 아이엘츠 기관인 Kings 강사들이 직접 참여한 강의와 캠브리지 아이엘츠 13(Cambridge IELTS 13) 최신 강좌를 오픈하는 등 최신 시험 경향과 트렌드를 분석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학생들의 아이엘츠 독학을 돕기 위한 교재인 ‘edm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와 ‘edm아이엘츠 Speaking’을 신규 출시했다. ‘edm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는 아이엘츠 아카데믹 시험의 풀세트 모의고사 4회로 구성돼 누구나 실전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아이엘츠 스피킹 기본서인 ‘edm아이엘츠 Speaking’은 파트별, 주제별 빈출문제와 실전테스트 2회, 스피킹 필수 어휘·표현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교재의 MP3 파일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하는 교육 부문 브랜드 인증 제도다.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 모델을 토대로 브랜드 별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해 교육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332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