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식

‘스테이케이션’ 가능한 아파트 주목.... '구의자이엘라'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7-09 11:50:39

    ‘스테이케이션’ 가능한 단지가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스테이케이션’이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집에서 멀리 나갈 필요없이 한 곳에 머물며 편리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음을 뜻한다.

    실제로 지난해 8월 엘포인트 리서치 플랫폼 '라임'이 남녀 3,8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65%가 여름휴가 기간 스테이케이션을 선호했으며 그 이유로 '온전히 휴식을 취하고 싶어서(58.4%)'라고 답하기도 했다.

    이처럼 평소 집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푸는 휴가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근거리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주상복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GS건설 자회사인 자이S&D가 7월 선보이는 주상복합 아파트, ‘구의자이엘라’가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구의자이엘라’는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13층, 전용면적 20~73㎡ 총 85가구 규모이며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스테이케이션’이 가능한 여건을 고루 갖췄다. 먼저, 강변테크노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스타시티몰 등 건대입구역과 강변역 상권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쇼핑 및 문화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으로 약 53만여㎡ 규모의 어린이대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취미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단지 내에는 여러 커뮤니티시설과 다양한 업종의 상업시설이 입점할 예정으로 한 층 더 편리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지하철 2호선 구의역과 5호선 아차산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이다. 또한 자양로, 강변북로, 올림픽대교 등을 통해 강남 및 도심권 업무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광친초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경복초, 대원국제중학교, 켄트외국인학교, 대원외고 등 명문학군이 조성되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100% 중소형 평면 설계로 선호도와 희소가치가 높으며 전용면적 59㎡A 타입에는 복도팬트리를 기본으로 제공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시스클라인’은 미세먼지와 유해공기를 차단, 정화하는 기술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세대 내의 공기를 24시간 자동으로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태양광 시스템, 품격 있는 주거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옥상 녹화 조경 등을 선보인다.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일원에 위치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842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