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수원용인가구단지 슬립웨이공장, 원목침대 & 쿨매트리스 도매가 세일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7-20 09:50:02

    최근, 수면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양질의 숙면을 위한 원목침대와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상생활 속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다. 수면의 질은 “침대에서 시작된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수면이 가능한 '비스코 쿨젤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바람이 거세다. 이러한 가운데 '메모리폼' 구성이 다양한 “슬립웨이” 공장이 소비자들로부터 '1:1 맞춤전문 전시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슬립웨이의 통기성이 뛰어난 '쿨젤메모리폼'은 인체로부터 나오는 열을 흡수해 분산시켜주어 한더위에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슬립웨이 매트리스'는 장인의 수제 매트리스 기술 노하우와 우수한 내장재를 바탕으로 제작돼 지탱력과 촉감이 뛰어나며,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인체 굴곡을 빈틈없이 잡아주어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준다.

    자체공장 2층 소비자 전시장에는 40여 종류의 기성품 침대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공장에서 침대매트리스를 직접 제작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셉 (원단, 디자인) 부터, 내장재 (메모리, 바이오폼, 라텍스, 소프트폼, 하드폼) 등 1:1 수제맞춤 매트리스를 전하는 곳이다.

    여름 결혼 시즌에 수요가 높은 입주 침대매트리스는 '파미앙 매트리스'와 '아비드 매트리스', '앨리쉬 매트리스'로, 7월 한달간 도매가 할인행사 중이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밤비 LK', '패브릭 조명침대 K', '델라 LK', '클레오 K', ”크리스탈 K' 침대프레임을 준비된 한정수량만큼 소비자도매가 '최대 파격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슬립웨이 관계자는 “자체공장에서 독자적인 기능성 매트리스를 직접 생산함으로써, 유통단계를 대폭 낮춘 투명한 정찰제를 실시하며,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쌓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도매가 프로모션 할인행사는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침대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구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서는 A/S 및 10년간 품질 보증하고 있어, 입주를 앞둔 “고덕동그라시움,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용인한숲시티, 고덕센트럴아이파크, 동천동래미안이스트팰리스를 비롯해 미사강변제일풍경채, 미사강변호반써밋플레이스, 하남감일스윗시트, 하남덕풍역파크어울림, 하남미사롯데캐슬해븐시티, 수원호매실휴먼시아 아파트 등 입주자들의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와 직접 직거래하는 슬립웨이 매트리스공장은 평일 10시~18시, 주말 11시~18시이며, 수원용인가구단지, 서울가구단지, 수원가구할인매장,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에 인접해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322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