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서울경제인협회, 창립 6주년 기념식 성료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0-18 00:15:14

    서울경제인협회(회장 엄정희)가 16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역에 위치한 디노체컨벤션에서 창립 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서울경제인협회 창립 6주년 기념식은 오후 6시에 시작해 9시 경에 마무리 되었으며, 회원사와 내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치러졌다.

    ▲ 서울경제인협회 창립 6주년 기념식 단체 사진 © 베타뉴스


    이날 행사는 백순복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진행 되었으며, 태평성대팀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엄정희 협회장의 개회사, 내빈소개, 협회소개, 경과보고, 모범기업인 시상,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격려사 및 축사, 축하케익 커팅, 축하공연, 단체사진촬영, 만찬, 행운권추첨, 폐회 순으로 진행 되었다.

    ▲ 개회사를 하는 엄정희 서울경제인협회장 © 베타뉴스


    모범기업인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고, 농림생약 손재철 대표, 나은씨앤씨 윤종석 대표, 에프이에이건설 한동승 대표, 세림SC 안옥순 대표, 예지신성유통 임학빈 대표, 휴먼엔시스 이민우 대표 등 6명이 서울시장상을 수상했고 시상은 박기열 서울시의회 부의장이 했다.

    ▲ 모범기업인상 수상자들과 박기열 서울시의회 부의장(가운데) © 베타뉴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은 인태크코리아 이석우 대표, 경희레이져금형 한상호 대표, 마이캐빈 원영찬 대표, 21씨디 이인호 대표, 웰시즌 성정구 대표, 한얼공방 한순기 대표 등 6명이 수상했다. 시상은 박영숙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진행했다.

    ▲ 박영숙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가운데)과 수상자들 © 베타뉴스


    서울신용보증재단 이사장상은 STB인터내셔널 황은희 대표, 상명어패럴 박명천 대표, 신도아이티센타 고명수 대표, 무과수마트 김귀성 대표, 비엔비퍼니처 백옥현 대표, 코리아케미텍 전재용 대표, 경도섬유 정호진 대표, 듀로카리스마 채호숙 대표, 윤의궁 정윤의 대표 등이 수상했다.

    ▲ 서울신용보증재단 한종관 이사장(가운데)과 수상자들 © 베타뉴스


    또 우수모범근로자 18명에게 서울경제인협회장상을 수여했다.

    ▲ 서울경제인협회장상을 수상한 우수모범근로자들과 엄정희 회장(가운데) © 베타뉴스


    엄정희 서울경제인협회장은 한종관 서울신용보증재단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고, 백순복 수석부회장과 신현석 이사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했다.

    ▲ 6주년 기념식 축하케익 커팅 © 베타뉴스


    특히 박원순 서울시장,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노웅래 국회의원(마포,더불어민주당) 등이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전해와 협회 6주년을 축하했고 중소기업 대표들의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치하했다.  

    ▲ 박원순 서울시장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 베타뉴스


    박기열 서울시의회 부의장은 직접 참석해 축사를 했다.

    축하공연으로는 서경협 제3대 임원들이 합창공연을 준비해 큰 감동을 주었고,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 축하공연을 진행중인 3대 임원들 © 베타뉴스

    ▲ 유진박 축하공연 © 베타뉴스

    서울경제인협회는 서울지역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 대표들이 상생·협력할 수 있는 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2013년 창립된 경제인 조직이며, 3500여명의 서울지역 상공인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