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더 강렬하고 화려하게” 뷰티업계, 크리스마스 분위기 담은 ‘레드 아이템’ 잇따라 출시


  • 박현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2-12 15:40:29

    2019년이 저물어가며 연말연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마스를 전후해 주변에 선물하거나, 자신을 위해 상품을 장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보름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한창이다.

    뷰티업계도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강렬한 레드 컬러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순백의 화이트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조화, 자이엘 ‘AC 클리어 크림 플러스’

    자이엘이 최근 선보인  ‘AC 클리어 크림 플러스’는 눈처럼 새하얀 용기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준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두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 이 제품은 연말 잦은 술자리로 인해 여드름이 자주 생겨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자이엘 ‘AC 클리어 크림 플러스’

    자이엘이 독자 개발하고, 열감 해소와 유분 흡수에 탁월한 자이엘라이트 성분을 함유해 여드름 케어와 추가 염증 예방에 효과적이다. 특히 기존 화장품들이 피부 박테리아 제거를 위해 스테로이드나 항생제를 첨가하는 것과 달리 자이엘라이트 자체적으로 박테리아를 흡착 및 제거해 피부 재생을 돕는다.

    ▷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 담은 더페이스샵 '트윙클 파티 홀리데이 에디션’

    더페이스샵은 최근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트윙클 파티(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내놨다.

    ▲ 더페이스샵 ‘트윙클 파티 홀리데이 에디션’

    이번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와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골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패키지로 구성됐다. 해당 에디션에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 루돌프가 전하는 따뜻한 선물,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어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가 주인공인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이번 제품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브라운 컬러 포인트와 루돌프가 그려진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해당 에디션에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고보습 핸드크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부케 2종 세트와 한층 더 반짝이고 그윽한 사슴 눈망울을 만들어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1373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