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캔스톤, 플라이코 플로팅 전기면도기 'FS310KR'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2-07 10:09:36

    ▲ 플라이코 전기면도기 FS310KR©캔스톤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생활가전 브랜드 플라이코(FLYCO)는 유통사 캔스톤어쿠스틱스를 통해 지능형 플로팅 전기면도기, FS310K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플라이코(FLYCO) 전기면도기 FS310KR ▲

    플로팅 전기면도기 FS310KR는 고가격대를 이루고 있는 기성 전기면도기에 준하는 기능과 성능을 제공하면서 7만원 미만대의 가격대를 가진 합리적인 제품이다.

    FS310KR은 수염끼임방지, 전력량 자동 조절, 배터리 출력 안전 유지 등의 지능형 제어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혔으며, 면도기 전면에 위치한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배터리 시간표시, 쉐이빙 교체 및 세척 알림, 잠금모드 설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FS310KR은 사용자의 일상 패턴에 따라 사용가능하도록 습식 및 건식 모두를 지원하며 IPX7의 생활 방수 설계로 물이 많은 욕실에서 사용 가능하며, 흐르는 물로 손쉽게 세척하여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장시간 출장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고급 하드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1시간 충전으로 하루 2~3분 사용 시, 약 20~30일 사용이 가능하며 방전 시에도 직접 전원케이블과 연결하여 대기 시간없이 사용가능하다.

    FS310KR의 3D입체 스마트 플로팅 베니어 시스템은 얼굴 윤곽과 턱선의 골격에 맞추어 피부와 면도날과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입체 면도를 구현한다. 또한 3개의 독립적인 쿠션형 헤드와 정밀한 면도날을 통해 고도의 밀착력 있는 절삭력을 경험 할 수 있다.

    FS310KR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전면부의 택트 스위치를 통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후면 트리머를 장착하여 손쉽게 귀밑머리 및 수염을 정리할 수 있다.

    FS310KR은 KC 정품 인증상품으로써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하여 안정적인 사후 지원까지 제공한다. (해외직구 또는 비인증 상품은 A/S 불가)

    캔스톤 관계자는 “보다 깔끔한 면도와 효율성을 원하는 남성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플로팅 전기면도기 FS310KR은 이에 발 맞추어 플라이코만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점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308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