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트뮤, 애플 아이폰SE2 지원 고속충전 솔루션 선보여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5-06 18:49:52

    최신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아이폰 SE 2세대 모델의 출시와 함께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는 안정적으로 완벽하게 지원하는 찰떡궁합 USB-PD 고속충전 솔루션을 선보인다.

    ■ PD 초고속 충전기

    아이폰SE 2세대 및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기본 번들 충전기보다 더욱더 빠른 최대 36W 출력을 지원한다.

    포트 상단에는 고속충전 확인을 위한 LED 인디케이터를 적용해 간편하게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PD3.0, QC4.0+, AFC 등 다중 고속충전 프로토콜과 함께 PPS (Programmable Power Supply) 초고속충전까지 모두 완벽하게 지원한다.

    아이폰, 아이패드 프로는 물론 갤럭시S20, 노트10까지 스마트기기들을 빠르고 간편하게 고속충전할 수 있다.

    ■ PD 고속충전 케이블

    아이폰 PD 고속충전의 경우 애플 정품 USB-C to Lightning 케이블 또는 MFi인증 케이블의 경우에만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이 케이블은 MFi 인증은 물론 강력한 복합 구조 쉴딩 처리와 TPE 소재의 커넥터 연결부를 제작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3가지 길이와 6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사용하는 스마트기기의 컬러와 용도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 PD 고속 보조배터리

    한번 충전으로 아이폰SE(2020) 기준 약 6.7회를 충전할 수 있는 2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적용되어 장시간 외출, 캠핑, 국내외 여행 시에도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멀티 디바이스 사용하는 유저를 위해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공증착 방식을 사용한 측면 베젤은 스마트 디지털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배터리 잔량 및 고속충전 상태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성능은 물론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가심비 액세서리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아트뮤에서는 아이폰SE2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7일부터 MFi 라이트닝 케이블을 2개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고속충전기를 한정수량 무상으로 제공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7322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