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기농 생리대 ‘르프레시’, '빵빵덕' 캐릭터와 콜라보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6-05 15:32:16

    ▲ 르프레시의 여성작가 콜라보 프로젝트로 탄생한 빵빵덕 최초 아트토이 제주 빵빵덕 패밀리©르프레시

    생필품 쇼핑몰 일센티플러스(헤리티지벤처스 대표 김지호)는 유기농 생리대 ‘르프레시’ 브랜드가 ‘빵빵덕(FANFANDUCK)’ 캐릭터의 작가 LALA FANFAN과 콜라보를 위해 손잡았다고 6월 1일 밝혔다.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일센티플러스는 유기농 생리대 ‘르프레시’ 브랜드를 운영중이다. ‘르프레시’는 제주도 자연과 어우러진 건강한 삶의 모습을 담기 위해 ‘빵빵덕’ 캐릭터와 제휴를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빵빵덕’의 LALA FANFAN 작가는 ‘르프레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제주 빵빵덕 패밀리’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기획했으며, ‘빵빵덕’이 아트토이 형태로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주 빵빵덕 패밀리’ 아트토이는 빵빵한 핑크볼에 입술을 특징으로 인기를 얻은 기존 캐릭터의 컨셉트에 제주 자연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제주 빵빵덕 패밀리’ 아트토이는 르프레시 공식 쇼핑몰 일센티플러스에서 단독 판매한다.

    르프레시는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6월 한달간 ‘나의 제주 빵빵덕 자랑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르프레시 생리대 체험팩과 ‘제주 빵빵덕 패밀리’ 아트토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르프레시는 국내 최초로 국제기관 6개국 기준을 통과한 생리대로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을 100%로 채택하고 있는 브랜드다.

    르프레시는 일센티플러스에서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면 고객이 자동으로 나눔에 참여하는 ‘1+1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서울한부모가족지원센터, 대구동구지역아동센터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기부금은 약 2억 5,000만원에 달한다.

    빵빵덕의 작가 LALA FANFAN은 “빵빵덕이 제주를 담아 더 귀여워졌다”며,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는 아트토이 캐릭터 제주 빵빵덕과 함께 제주의 추억을 매일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일센티플러스 김지호 대표는 “이번에 두 번째로 진행하는 여성 작가와의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여성의 사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는 문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8803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