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커피베이, 카공족 공략 베이커리 메뉴 주목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03 17:33:55

    © 커피베이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최근 카페에서 공부나 일을 하는 용도로 방문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 ‘카피스족(카페와 오피스의 합성어로 카페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사람들)’이라는 용어가 흔히 사용되고 있다.

    커피베이는 심플하고 모던한 컨셉의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오랜 시간 머무는 카공족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최근 반복되는 일상에 갇힌 카공족이 공부를 하면서 간편히 한 끼를 때울 수 있는 카페식 메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의 스테디셀러인 ‘카야 토스트’를 포함한 토스트 메뉴는 식사대용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부드럽고 달콤한 카야잼에 고소한 버터가 더해진 ‘버터 카야 토스트’, 달콤 상큼한 블루베리 잼과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로 완벽한 단짠을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토스트’는 커피베이의 대표 메뉴다.

    커피베이의 ‘컬러 베이글’은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커피베이의 대표 메뉴다. 컬러 베이글은 초코, 치즈, 크랜베리, 블루베리, 어니언, 플레인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기호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치즈와 어우러진 ‘부기 브레드’ 2종은 고소함으로 소비자들의 허기를 달래준다. 달달한 ‘허니 갈릭 부기 브레드’와 매콤 달콤한 ‘스윗 칠리 부기 브레드’ 중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부기 브레드는 겉바속촉의 대명사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1인 메뉴로 안성맞춤인 ‘미니허니브레드’는 플레인, 초코, 카라멜, 녹차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돼 골라 먹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한번에 다채로운 맛을 원한다면 햄,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등을 넣어 구워낸 샌드위치 ‘크로크무슈’와 핫도그 3종 ‘소시지 치즈 롤’, ‘콘 치즈’, ‘콘 소시지’를 추천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카페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곳이 아닌 일과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하나의 복합적인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다.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만족을 선사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1657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