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ABC주스도 100% 원물 시대'...다노샵, 코코넛 베이스 '다노 레드스무디 세트' 선봬


  • 유주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06 12:19:04

    ▲ 다노 레드스무디 세트©다노샵

    [베타뉴스=유주영 기자]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운영하는 쇼핑몰 다노샵은 ABC주스 신제품 ‘다노 레드스무디 세트’를 출시했다고 6읽 밝혔다.

    다노 레드스무디 세트는 최근 전세계 다이어터들에게 건강주스이자 내장지방을 줄여주는 해독주스로 주목 받고 있는 ABC주스(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를 스무디 키트 형태로 개발한 제품이다. 세척 및 손질을 마친 사과, 비트, 당근 등의 원물과 코코넛 워터로 구성돼 있어, 개봉 후 원물과 코코넛 워터를 믹서기 등에 넣고 갈아주기만 하면 음식물 쓰레기 걱정 없이 간편하게 ABC주스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사과, 비트, 당근을 가공한 가루나 농축액이 아닌 100% 원물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 시럽, 합성색소, 합성착향료 등은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때문에 원물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즐기는 동시에,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높여주는 원물 건더기까지 함께 먹을 수 있다. 일반적인 ABC주스는 착즙해 원물 건더기를 없앤 형태로, 소화되는 속도가 빨라 포만감이 낮다.

    일반적인 ABC주스의 단점으로 꼽히는 비트 특유의 흙맛도 잡았다. 원물인 사과, 비트, 당근을 각각 5대2대3이라는 황금비율로 조합해 잡내를 완벽히 덜어낸 덕분에, 흙맛 탓에 ‘비트 먹는 법’을 검색해야 했던 이들도 한층 편하게 먹을 수 있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고품질 국내산 원물만을 엄선했다는 점 역시 장점.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해썹)을 획득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된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다노 측은 자신했다.

    제품은 1세트에 사과·비트·당근 원물 10팩(1팩당 120g)과 첨가물 없는 100% 코코넛 워터인 ‘말리 코코넛 워터’ 1L 2팩으로 구성돼 있으며, 살짝 얼린 뒤 갈아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가격은 1세트에 3만7900원으로, 1개만 구입 시에도 무료 배송된다.

    다노 이지수 대표는 “다노 레드스무디 세트는 ABC주스를 보다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라며, “기존 ABC주스 제품의 비울 것은 비우고 부족한 꽉 채운 만큼, 건강주스는 물론 바쁜 아침을 위한 식사대용식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유주영 기자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1833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