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에 대한 추억(MEMORY)을 장착하라’ 프로모션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11 10:31:56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8월 여름을 맞이하여 신규 구매자 및 기존 ASUS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4개의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8월 구매 프로모션은 ‘ASUS 그래픽카드에 대한 추억(MEMORY’)을 장착하라’라는 주제로 8월 1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새로운 구매자는 물론 이벤트 대상 기존 ASUS (그래픽카드) 사용자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이벤트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 커피 교환권’이 발송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ASUS TUF Gaming 모델인 ‘ASUS TUF Gaming 지포스 GTX 1650 SUPER O4G D6 4GB’, ‘ASUS TUF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O6G D6 6GB’ 그리고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 2060 D6 6GB’ 총 3종이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판매몰별 ASUS 그래픽카드 최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ASUS PRIME H410M-K 인텍앤컴퍼니’ 메인보드 5장씩 각각 제공된다. 구매왕 프로모션 관련 판매몰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프로모션은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 2060 D6 6GB (벌크)’를 구매하는 PC방 구매자를 대상으로 ASUS의 게이밍 마우스 ‘ASUS TUF Gaming M3’가 1:1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벤트 페이지가 게시된 판매몰에 한정된다.

    네 번째 프로모션은 새롭게 구매하거나 기존 ASUS 그래픽카드가 적용된 조립 PC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조립 PC 및 ASUS 그래픽카드를 선택한 이유를 포함, 사진과 함께 커뮤니티 혹은 블로그 등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아이스 커피’ 교환권이 증정되며, 최종 수합일에 조회수 및 댓글 수의 가중치에 따라 1등에게는 ‘ASUS KOREA다운 단 한 방의 큰 선물’에 대한 안내가 전달될 예정이다.

    기준별 추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가장 오래된 그래픽카드와 관련된 콘텐츠 작성자 중 5명을 추첨해 온라인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며, 커뮤니티별 7번째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온라인 상품권 1만 원권도 증정된다. 더불어 행운의 넘버 4명을 임의로 선정, 온라인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xial-Tech Fan은 ASUS만의 최신 기술력이 적용되어 기존 팬 대비 온도 제어와 쿨링 성능이 더욱 향상되었다. 이 기술은 더 큰 쿨러, 길어진 팬 블레이드, 배리어 링(Barrier ring)적용 등을 통해 하향 기압을 증가 시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수스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구매자뿐만 아니라 기존 ASUS 팬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ASUS 그래픽 카드에 대한 추억(MEMORY)를 장착하라’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다수의 온라인과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2023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