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CJ푸드빌, N서울타워 네이버예약 구매시 30% 할인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13 10:49:19

    © CJ푸드빌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전망대 입장권을 포함한 다양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이달 31일까지 네이버 예약에서 1~2인 전망대 입장권과 수제맥주 혹은 칵테일 여름 페어링 메뉴를 조합한 총 9종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남산페일에일 전망대 패키지(2인)’과 ‘아페롤 썸머 칵테일 패키지’다. ‘남산페일에일 전망대 패키지’는 전망대 이용권 2장, 남산페일에일 생맥주 2잔과 스모크 소시지·치킨으로 구성했다. ‘아페롤 썸머 칵테일 패키지’는 전망대 이용권 2장, 상큼 청량한 아페롤 썸머 칵테일 2잔과 깔라마리앤칩스가 포함된다.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남산페일에일·아메리카노 등 음료 2종으로 구성한 전망대 패키지, 전망대 이용권을 제외한 여름 페어링 패키지 2종,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즐기는 스페셜 코스 커플 패키지 등 여러 가지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네이버에서 N서울타워를 검색한 후 ‘N서울타워 썸머테라스 패키지’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용 예정 시간 1시간 전까지 구매하면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전망대 티켓부스 및 엔테라스에서 구매 고객의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 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타 티켓 및 이벤트와 중복할인이 불가하다.

    N서울타워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방역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N서울타워 모든 시설을 매일 소독하고 있으며 전 직원 마스크 착용 근무 중이다. 입장객의 전망대 입장 시 열 감지기로 열을 체크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을 제한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여름 황금연휴를 맞이해 N서울타워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215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