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태영건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30일 오픈

  • 서성훈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29 10:41:14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역세권 초품아에 풀사이즈 농구코트 실내체육관까지

    태영건설이 30일 대구시 동구 신암동 451-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의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특히 9월 22일부터 대구 전 지역에 전매규제가 실시된 후 수성구를 제외한 첫 분양으로, 향후 대구 분양시장의 분위기를 읽을 수 있는 잣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84㎡ 중소형 860가구 대단지로, 타입별로 보면 전용 59㎡ 191가구, 74㎡A 186가구, 74㎡B 55가구, 84㎡A 312가구, 84㎡B 116가구로 구성된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1호선 신천역을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KTX·SRT 동대구역이 가까워 도시철도와 광역철도의 멀티역세권을 갖췄다. 신천대로와 동로를 비롯한 사통팔달 도로망에  신세계백화점, 현대아울렛, 중앙로 롯데백화점이 가까운 몰세권으로 원도심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정비된 단지 인근 신천 수변공원의 그린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수성구의 수준 높은 학원가도 비교적 가깝다는 장점이 있다.

    또하나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이 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는 초품아 프리미엄이다. 바로 옆에 동신초가 위치해 큰 길을 건너지 않고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더 빠르고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초등학교와 연결되는 보행자 전용 출입구와 엘리베이터도 설치할 예정이다.

    전매규제로 단기 시세차익을 노린 투기수요가 빠지고 실수요자들에게 기회가 돌아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실수요자들의 요구에 맞춘 특별한 커뮤니티를 선보인다.

    풀사이즈의 농구코트를 갖춘 실내체육관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의 건강 커뮤니티는 물론 야외놀이터와 연계된 별동 어린이집, 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는 실내놀이터 플레이클럽과 맘스카페가 마련된다.

    단지 디자인특화도 눈여겨 볼만하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단지로 쾌적한 환경은 물론 보행자의 안전까지 확보했다.

    각 세대에는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 유입을 방지하는 현관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쾌적한 주거공간을 연출하며, 맞통풍 구조의 4베이4룸 평면을 일부세대에 적용했다. 집 안의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제어하는 음성인식 월패드 ‘하이 데시앙’도 적용된다.

    아파트 견본주택은 동구 신암동에 마련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 공개관람은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서성훈 기자 (ab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833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