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G유플러스, 아이폰12 론칭 행사 '틈 만나면 Z맘대로' 성료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30 11:02:10

    ▲ (왼쪽부터)LG유플러스 신입사원 문혜리님, 방송인 유병재, 가수 화사, 래퍼 DPR Live가 환호하고 있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29일 밤 11시 서울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의 론칭행사 '틈 만나면 Z맘대로'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같은 아이폰12이라도 LG유플러스에서는 고객에게 색다른 기대감을 줄 수 있도록 언박싱이나 줄서기 등 획일적인 개통행사에서 벗어나 아이폰12 사용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라이브스튜디오에서 유병재가 유튜브 생방송 '상상의 밤'을 진행하면서 아이폰12가 전작에 비해 달라진 점을 체험했고, LG유플러스의 광고모델인 래퍼 DPR Live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행사 후반에는 그룹 마마무의 화사도 깜짝 등장해 DPR Live와 클로징 듀엣공연 “I’m bad too”를 진행했다.

    한편 30일부터 판매되는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를 구입하는 이들을 위해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준비했다. 아이폰12 프로를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간 신한/우리 제휴카드 더블할인 84만원(전월 사용실적 30만원) ▲포인트파크 제휴사 포인트 할부금 할인 5만원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U+5G 넷플릭스 팩(월 10만5천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을 25% 선택약정할인과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을 받고 7만3천500원에 사용하면 넷플릭스 베이식/아프리카TV 퀵뷰(6개월) 등 OTT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고, 애플워치와 아이패드 등 애플의 세컨디바이스의 데이터통신을 2회선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30일부터 11월 20일까지 3주간 아이폰12의 새로운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1층 메인 체험존을 포함해 각 층별로 테마에 맞는 다양한 사용법 전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사진, 음악, 영상촬영, 게임 테마에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를 통해 기능을 쉽게 익히고 경험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작품 콘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일상비일상의틈 각 층 체험존 및 카카오톡 오픈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곳을 '고객들이 아이폰12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강남직영점에 애플 제품 전용 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최신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제품과 다양한 애플 서비스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855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