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U+알뜰폰, 사과요금제 ‘꿀조합’ 프로모션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30 13:33:38

    LG유플러스는 U+알뜰폰 파트너스를 통해 자급제폰과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꿀조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자급제폰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가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방법을 소개함과 동시에 알뜰폰 파트너스사들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자급제 꿀조합 프로모션은 U+알뜰폰 파트너스사 9곳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큰사람,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서경방송, 에넥스텔레콤, 아이즈비전, 에스원안심모바일, 미디어로그, LG헬로비전이 참여한다.

    기간한정 특별할인을 적용한 ‘사과요금제’도 출시한다. ▲월 2만900원에 5G 데 이터 9GB(소진 후 1Mbps) ▲월 3만6천원에 5G 데이터 180GB(소진 후 5Mbps) ▲월 2만7천200원에 LTE 데이터 일5GB(소진 후 5Mbps) ▲월 2만2천원에 LTE 데이터 11GB(소진 후 3Mbps) ▲월 1만4천300원에 15GB(소진 후 3Mbps) ▲월 1만4천900원에 LTE데이터 5GB(소진 후 700Kbps)를 제공하는 요금제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신규 자급제폰, 중고 iOS폰도 가입이 가능하며, 2종의 전원증정 사은품과 5가지 추첨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이 밖에도 미디어로그에서 업계최초로 iOS폰 전용 분실/파손보험을 자급제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간 보험료를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큰사람에서는 자급제용 단말 가입고객 대상 최대 12개월간 분실/파손보험료 지원한다.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및 참여 알뜰폰 사업자에서 개통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0W 충전기, TUVA 수리비 쿠폰을 증정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은 “U+알뜰폰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폰 업계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858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