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더클래스 효성,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이범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2-08 15:12:42

    [베타뉴스=이범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를 지원하고자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엔진오일·배터리·부동액·와이퍼 블레이드·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주요 부품(공임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철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스키 & 스노우보드 랙·보온 텀블러·루프박스·베이직 캐리어 등 일부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도 20% 할인한다.

    또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고객에게는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인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 스크린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와 마스크 스트랩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자 하는 일반 수리 차량을 대상으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한파와 눈 등의 기상 상황에 대비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겨울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꼼꼼하게 차량을 관리하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베타뉴스 이범석 (news4113@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