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설맞이 트렌디 패션템 출시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1-25 14:30:11

    © 제로투세븐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 스타일링으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에 귀여운 패턴과 악세서리 등을 더한 사랑스러운 명절룩을 출시한다. ‘럭키 슈퍼맨 상하복’은 베이직한 상하복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카라 나염 포인트로 발랄한 연출이 가능하며, 스쿨룩 디자인의 ‘샤인 스쿨 원피스’는 크로버 가방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토들러를 위한 ‘하이 튤립 원피스’는 편하고 여유 있는 핏에 레드 컬러 튤립 패턴이 귀여운 제품으로 가디건과 함께 레이어드하면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명절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에 어디에나 잘 어울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설맞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데이지 셔츠’와 ‘코쿤제이 면팬츠’는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플라워 패턴과 봄 시즌에 맞는 컬러를 활용해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제이 브이넥 가디건’은 그린과 아이보리 컬러를 믹스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며 간절기에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하기 좋다. 여아를 위한 ‘핑크 꽃밭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꽃 프린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단추를 오픈해 ‘라이크데님 부츠컷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멋스러운 자켓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활동성 많은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신축성 좋은 소재에 스타일까지 겸비한 설빔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이 선보이는 다양한 설맞이 아이템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로투세븐닷컴은 오는 2월 7일까지 다다익선 할인, 더블 적립금 혜택, 깜짝할인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알퐁소의 경우 28일부터 설빔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로앤루·알퐁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고객 대상에게 알로앤루 양말 또는 알퐁소 배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164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