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65인치 스마트 TV 증정 '찜찜찜 페스티벌 6탄'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4-09 15:12:27

    TV 브랜드 이노스 티비가 찜 하기 버튼만 누르면 이노스 티비 인기 상품인 'S6501KU' 65인치 티비와 43인치 스마트 TV, 리클라이너 소파, 패브릭 사운드바+우퍼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는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6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6탄' 행사는 2020년 5월에 시작한 찜찜찜 페스티벌 1탄에 이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본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다. 기존 행사에 이어 65인치 스마트 티비 등 푸짐한 사은품을 다시 준비하였다. 또한 본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구입한 고객은 물론 이노스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소비자 분들도 참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찜찜찜 6탄 페스티벌에서 가장 큰 상품인 이노스 New S6501KU 스마트 WiFi 제로베젤 65인치 티비 모델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이노스 티비 모델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초고속 3초 부팅,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 제로베젤 디자인을 제공하는 본 제품은 이노스 티비를 대표하는 스마트 TV 모델로 다양한 고객 분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등 상품인 이노스 마이 리클라이너 소파는 2020년 말에 출시된 신상품으로 편하게 누워서 TV를 시청할 수 있는 특별한 리클라이너 소파 제품이다. 이노스 마이 리클라이너 소파는 클래식한 블랙 컬러를 채택하여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소파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 버튼, USB 포트, 다용도 포켓, 컵 홀더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편안한 자세에서 TV를 시청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리는 특별한 제품이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먼저 깊은 감사를 드린다. 본 행사는 한국 소비자 분들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이다. 본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구매한 고객은 물론 아직 구매하지 않은 고객 분들도 참여를 할 수 있는 행사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6112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