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 시리즈 특별전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5-03 10:20:44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소형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인 컴팩트 SFX 골드·SFX-L 플래티넘(Compact SFX GOLD·SFX-L PLATINUM)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과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진행한다.

    ‘컴팩트 SFX를 위한 특별한 축제’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컴팩트 SFX 700W 80PLUS GOLD와 컴팩트 SFX-L 700W 80PLUS PLATINUM 두 제품을 위해 준비했다. 먼저 두 제품의 판매가를 제품에 따라 최대 약 15% 이상 할인된 15만 5,000원에 제공된다. 구매 부담을 낮춤으로써 소비자가 고효율의 소형 PC 시스템을 꾸밀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에게 혜택을 더 제공하기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인 두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간단히 남기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와 후기 이벤트까지 응모한 소비자 중 3명을 추가로 추첨, 자사의 수랭식 CPU 쿨러 ‘마이크로닉스 ML240 프로즌튜나 ARGB’를 증정한다.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 700W 80PLUS GOLD는 최대 90% 이상의 효율을 갖춘 파워서플라이에 제공되는 80PLUS GOLD 인증 제품으로 출력 용량 내에서 자유로운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프리볼트 설계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며, 원하는 케이블을 구성해 쓰는 풀모듈러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L 700W 80PLUS PLATINUM 또한 최대 92% 이상 효율을 갖춘 파워서플라이가 받는 80PLUS PLATINUM 인증을 받은 고효율 제품이다. 프리볼트 설계와 풀모듈러 디자인 등 편의성과 활용성을 강조해 안정적인 소형 시스템 구성에 알맞다.

    이 외에도 두 제품 모두 동일한 6중 보호회로를 구축해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온도에 따라 정숙성을 제공하는 팬리스 모드로 감성품질까지 갖췄다. 무상보증기간도 7년으로 동일하게 구성, 높은 신뢰성을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뛰어난 출력 효율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고루 갖춘 마이크로닉스 SFX 골드·SFX-L 플래티넘 및 ‘컴팩트 SFX를 위한 특별한 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291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