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엑스지미, FHD 빔프로젝터 ‘호라이즌' 연이은 완판 행진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7-07 14:27:09

    중국 빔프로젝터 시장 점유율 1위의 엑스지미(XGIMI)의 가정용 빔프로젝터 ‘호라이즌(HORIZON)’이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엑스지미의 국내 수입원 씨에스티월드에 따르면 현재 호라이즌의 3차 입고 물량이 완판을 임박했다. 이번 호라이즌은 3차 물량이 소진된 이후 매진 상태에 있다가 이달 20일 정도에 제품이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 FHD 빔프로젝터 호라이즌©엑스지미

    호라이즌의 인기 비결은 제품의 완성도에 있다. 호라이즌은 프리미엄 풀HD(FHD) 홈시네마 빔프로젝터다. 2200 안시루멘의 높은 밝기에 최대 300인치 화면, FHD의 선명한 고화질을 갖췄다. AI를 통한 자동화면맞춤, 키스톤 보정 기능 등 최신 프로젝터 기능을 채택했다.

    고화질에 더불어 하만카돈 듀얼 풀레인지 스피커로 작은 몸체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TV를 채택해 와이파이만 있으면 5천 여개의 다양한 앱을 내려받아 즐길 수 있다. 엑스지미 빔프로젝터는 국내 수입원 씨에스티월드를 통해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호라이즌은 만점의 평점을 받는 것도 눈에 띈다. 현재 엑스지미 네이버공식스토어에서 호라이즌은 5점 만점을 얻었다. 제품의 인기가 많아도 만점을 획득한 제품은 흔치 않다. 호라이즌의 높은 밝기와 고화질, 키스톤 보정 등 실제 제품을 구매한 이들의 높은 만족도를 알 수 있다.

    ▲ 호라이즌 사은품 증정 행사 이미지©엑스지미

    엑스지미는 현재 ‘호라이즌' 3차 입고 판매를 진행하면서 전용 케이스 및 사진 후기를 작성하면 5만 원 할인 쿠폰을 진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엑스지미 프로젝터 관계자는 “엑스지미가 한국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하면서 대표 제품인 호라이즌이 생각보다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3차 입고가 진행된 것에 감사드리며 제품을 구매하면 드리는 13만 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행사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배치된 엑스지미 FHD 프로젝터 호라이즌(왼쪽)과 휴대용 프로젝터 모고프로+©엑스지미

    한편 엑스지미의 프로젝터는 현재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동탄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도 준비 중이다. 이 밖에도 서울 강남에 위치한 블룸즈베리랩 오프라인 체험존에서도 엑스지미 프로젝터가 전시되어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