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엑스지미, 4K 빔프로젝터 ‘호라이즌 프로’ 완판으로 행사 조기 종료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8-26 18:06:20

    중국 빔프로젝터 시장 점유율 1위의 엑스지미(XGIMI)의 국내 공식수입원 씨에스티월드가 ‘4K 호라이즌 프로(HORIZON Pro)’ 빔프로젝터 한정 프로모션이 완판으로 조기 종료되었다고 26일 밝혔다.

    ▲  4K 빔프로젝터 호라이즌 프로©엑스지미

    앞서 씨에스티월드는 엑스지미 4K 빔프로젝터 ‘호라이즌 프로’에 대해 할인 혜택 및 스크린 증정, 리뷰 작성 시 10만 원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호라이즌 프로 한정 할인 행사는 22일부터 100대 한정으로 진행해 조기에 완판되어 마감됐다.

    씨에스티월드 관계자는 “호라이즌 프로 100대 한정 프로모션이 예상보다 뜨거웠던 반응으로 인해 조기에 마감되었다”며, “호라이즌 빔프로젝터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로 보답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 호라이즌 프로 콘셉트 이미지©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는 엑스지미의 홈시네마 프로젝터 중 플래그십 모델로 뛰어난 고화질 빔프로젝터를 추구하는 마니아를 위한 제품이다. 4K UHD 고해상도를 갖춰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의 4K 영상을 고화질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최대 300인치의 대형 화면에 8W 스피커를 두 개 채택한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다. 스피커는 하만카돈 스피커를 채택해 별도의 스피커를 배치하지 않고서도 웅장한 홈시어터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안드로이드TV 운영체제를 기본으로 내장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물론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OTT 앱 및 5천 개 이상의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크롬캐스트를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무선으로 연결해 프로젝터로 즐길 수 있다. 자동 초점, 자동 키스톤 지원 등 자동 화면 조정 기능을 통해 설치도 간단하다.

    ▲ KITAS 2022 엑스지미 부스 전경

    현재 씨에스티월드는 27일까지 열리는 ‘제12회 스마트 디바이스X소형가전 쇼 2022(KITAS 2022)’에 참가 중이다. 엑스지미 부스에서 호라이즌 빔프로젝터의 화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부스에서 단독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씨에스티월드 관계자는 “이번 KITAS 2022 엑스지미 부스에 오셔서 직접 엑스지미만의 고화질을 감상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586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