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일즈런너,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차원관리국 채널 오픈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2-07 10:03:3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차원관리국'의 채널을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된 '차원관리국' 채널은 2023년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최초 접속 시 신입 요원 지침서를 받아 보상 및 채널 입장 안내 등을 확인한 뒤 채널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 1차 업데이트에는 2종의 신규 맵과 이전 채널의 맵을 플레이할 수 있는 '로테이션 맵'이 추가됐다.

    신규 맵 '디멘션: 시프트'와 '디멘션: 액티브'는 런너들이 똑같은 출발포인트에서 시작하나 맵 중간에 존재하는 포털을 이용해 전혀 다른 분위기의 맵으로 이동해 플레이하는 새로운 경험이 더해진 클래식한 달리기 맵들이다. 차원관리국 채널에서 이용자들은 앞으로 추가될 맵에서 디멘션 게이지를 소모해 추가 보상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디멘션 게이지는 매 시 초기화되며 별도로 획득한 디멘션 포션으로 게이지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콘텐츠로 '세력전'이 추가됐다. 세력전은 매일 정해진 시간마다 열리며, 이용자들은 새력전을 펼치는 매 타임마다 다른 팀으로 배정을 받는다. 세력전을 플레이하며 얻은 세력전 포인트는 세력전 매점이나 경매장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차원관리국의 브랜딩 페이지를 오픈하고 차원관리국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해당 페이지에서 신규 OST를 포함한 차원관리국 프로모션 영상, 차원관리국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웹툰 1화, 신규 복장에 대한 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차원관리국 OST인 'Knight'에는 가수 '솔지'가 참여 했으며, 신규 캐릭터 셀리아와 차원관리국의 분위기를 담아낸 밴드 사운드 기반 OST이다. 나이트는 각 음원 사이트 내에 12월 7일 오후 6시 이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차원관리국 겨울 혜택으로 2023년 1월 4일까지 최대 획득 가능 경험치가 2배로 확장돼 기존 10만에서 20만으로 상행 됐고, '다크 글로리아'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판도 추가됐다. 또한, 런너 생일 12월에는 '하랑', '카인', '바다', '유키', '쿠로' 등 총 5명의 캐릭터가 업데이트됐다.

    신규 아이템으로 '오블리비언' 세트 10종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판에 추가됐고, '멜리플루어스 윙' 등 7개의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차원관리국 사1차 캡슐 기계도 공원에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차원관리국 업데이트에 앞서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신 런너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겨울 업데이트인 만큼 다양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775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