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캠핑 등 봄나들이 가기좋은 봄, 뷰소닉 빔프로젝터 'M2e'로 즐겨볼까?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3-24 14:39:29

    봄나들이 가기 좋은 포근해진 봄날씨가 찾아왔다. 이번 봄은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이 자율화 되면서 4년만에 온전히 자유로운 봄 나들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코로나 19로 인해 중단되었던 봄 축제가 재개되면서 전국 각지에 나들이객이 몰릴 예정이다. 코로나19 이후 폭발적인 수요가 발생한 캠핑의 인기도 빼놓을 수 없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주목을 받은 캠핑은 호텔이 아닌 자신의 차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차박 트렌드까지 만들어냈다. 

    ▲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폭스바겐

    국내 캠핑 시장이 뜨면서 동시에 큰 성장세를 얻은 브랜드로 ‘뷰소닉(Viewsonic)’을 꼽을 수 있다.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은 탄탄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캠핑용 프로젝터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높였다. 콤팩트형 프로젝터와 고화질 프리미엄 프로젝터까지 다양한 포터블 제품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다.

    포터블 프로젝터인 뷰소닉 ‘컬러빔 M2e’는 작은 크기로 집 안에서도 간단히 설치할 수 있으며, 캠핑이나 차박을 위한 아웃도어용 프로젝터로 잘 어울린다. 1kg 무게에 가방에 쏙 담을 수 있는 콤팩트한 크기를 갖췄다.

    ▲ 뷰소닉은 컬러빔 M2e©뷰소닉

    뷰소닉은 컬러빔 M2e는 작은 크기에서 풀HD 해상도를 지원한다. 1,000 LED루멘 밝기에 차세대 RGBB LED 기술로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표현한다. 1.6m의 거리만 있으면 60인치 화면을 만들 수 있는 세미 단초점 렌즈를 채택해 넓지 않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을 즐길 수 있다.

    화면 크기는 최대 100인치까지 투사가 가능하다. 여기에 하만카돈 듀얼 스피커를 채택해 별도의 스피커가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운영체제를 내장해 넷플릭스나 유튜브, 트위치 등의 앱을 자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뷰소닉은 이번 봄시즌을 위한 빔프로젝터로 컬러빔 M2e를 추천하며 오는 28일 화요일 20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 한정으로 기존 가격 69만9,000원에서 10만원 할인된 가격인 59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M2e 구매 시 모두에게 구글 크롬 캐스트 HD 번들을 증정하며, M2e 후기 작성 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015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