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케아, 봄맞이 그린테리어 15% 할인 행사 진행


  • 권이민수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3-30 09:49:31

    ▲ 이케아가 봄맞이 그린테리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4월 18일까지 자연을 담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봄맞이 그린테리어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의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집, 비즈니스 공간 등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를 위해 손쉽게 자연의 기운을 불어넣기 좋은 홈퍼니싱 제품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실내외 관계없이 커버를 씌우기만 하면 작은 온실을 만들 수 있는 휠리스(HYLLIS) 선반유닛 ▲천연 라탄 소재가 화초와 조화를 이루는 부스크보(BUSKBO) 화분스탠드 ▲이동이 쉬워 식물을 돌보며 음악을 감상하기 좋은 에네뷔(ENEBY) 블루투스 스피커 ▲개성을 담아 식물과 함께하는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시트루스프룩트(CITRUSFRUKT), 무스코트블롬마(MUSKOTBLOMMA) 화분 및 화분받침 ▲의자, 테이블 등으로 구성돼 아이와 식물을 가꾸는 공간을 만들기 좋은 맘무트(MAMMUT) 시리즈 등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전화, 채팅, 문자로 주문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 오더’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자연을 만끽하는 공간을 완성하기 위한 홈퍼니싱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는 시간도 마련됐다. 30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식물 등을 활용해 실내에 싱그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그린테리어 홈퍼니싱 팁과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시청자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생동감 넘치는 봄을 맞아 자연을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이케아의 그린테리어 관련 제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을 활용해 집과 비즈니스 공간에 자연과 함께 호흡하는 휴식처를 만들고 행복하고 지속가능한 생활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권이민수 기자 (mins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