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엑스지미 수입원 '씨에스티월드' 본사 확장 이전...¨넓은 쇼룸에서 빔프로젝터 즐겨보세요¨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8-28 17:32:47

    글로벌 빔프로젝터 브랜드 엑스지미(XGIMI)의 국내 공식수입원 씨에스티월드가 지난 7월말 사업 및 쇼룸 확장으로 인해 본사를 이전했다. 위치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으로 건물 위치는 동일하다. 씨에스티월드는 본사를 이전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방안으로 쇼룸을 더욱 크게 확장했다.

    씨에스티월드 관계자는 "엑스지미 쇼룸을 체험하길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방문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엑스지미 프로젝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크게 확장했다"고 밝혔다.

    ▲ 씨에스티월드의 거실처럼 꾸며진 새로운 쇼룸. 4K 프로젝터 '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와 120인치 스크린을 배치했다

    ▲ 사무실이나 작은 방에 어울리는 공간. 미니빔 프로젝터 '엑스지미 엘핀' 및 '엑스지미 호라이즌'을 배치했다

    ▲ 캠핑장과 같은 아웃도어 공간에 어울리는 엑스지미의 휴대용 프로젝터 '헤일로+', '모고프로+', '모고2프로'를 배치했다

    이전 씨에스티월드의 쇼룸은 하나의 공간이었지만 이번에는 무려 3개의 체험 공간으로 나뉘어졌다. 3개의 공간은 상당히 크며 공간마다 다른 콘셉트를 꾸몄다. 먼저 소파와 은은한 조명을 배치해 거실과 같은 편안한 환경을 꾸민 메인 공간을 중심으로 작은 방이나 회의실 등의 공간을 위한 소규모 콘셉트, 마지막으로 캠핑장 콘셉트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덕분에 프로젝터 화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씨에스티월드 본사 쇼룸에 방문해 편안하게 다양한 엑스지미 프로젝터를 보고 체험해볼 수 있다.

    씨에스티월드 본사에는 다양한 엑스지미 프로젝터와 함께 액세서리 제품까지 함께 전시되었다. 뿐만 아니라 씨에스티월드 본사 직원에게 프로젝터 구입에 관한 컨설팅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쇼룸의 공간이 넓어졌기 때문에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을 가져와 엑스지미 신제품과 크기나 화질 등을 비교해볼 수도 있다. 실제 씨에스티월드 관계자는 자신이 사용하던 제품을 가져가서 비교해보고 싶다는 의견도 많았다고 한다.

    현재는 전화 예약만 하면,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며 추후에는 전면 예약제로 실시할 계획이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씨에스티월드 본사의 정확한 주소는 엑스지미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 체험존 페이지 또는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와 함께 쓰여진 전화번호로 예약을 하면 된다.

    씨에스티월드 관계자는 "새롭게 꾸민 씨에스티월드 본사 쇼룸에 방문해 엑스지미의 프리미엄 화질을 편안하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며, "현장에서 바로 구매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덧붙여 "이번 본사 쇼룸 이전 확장을 통해 엑스지미의 인지도를 넓히고 더욱 많은 팬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