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리뷰] 치킨보다 더 좋다, 제닉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스페셜 에디션2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11-06 16:19:46

    이전에 없던 게이밍 의자 시장을 만들고 국내 게이밍 의자 시장을 리드하는 제닉스(Xenics)가 배틀그라운드의 정식 IP 굿즈 제작사 ‘슈퍼플레이'와 만났다.

    국내 게이밍 의자 및 책상,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는 제닉스는 이미 2020년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를 선보인 바 있다.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에디션1 의자는 50만 대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이미 완판이 되었고, 계속되는 배틀그라운드의 인기와 팬들의 계속되는 재출시 요청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스페셜 에디션2’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스페셜 에디션2©제닉스

    물론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은 당연하다. 배틀그라운드의 감성을 그대로 녹인 디자인과 검증된 제닉스의 기술력이 만나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리뷰를 통해 새로운 제닉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스페셜 에디션2를 만나보자.

    ■ 승리를 부르는 디자인

    제닉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스페셜 에디션2’는 디자인부터 업그레이드 된 것은 당연하다. 한 눈에 보아도 이전 제품과 확연히 다른 디자인을 갖췄다. 디자인이 바뀌면서도 이전의 배그 감성이 더욱 녹아들도록 꾸며졌다.

    머리가 닿는 부분에는 헬멧 자수가 추가되었다. 등받이 부분의 배틀그라운드 로고 자수는 이전 노란색에서 화이트 컬러로 바뀌었다. 글씨가 조금 작아지고 화이트 자수로 꾸며져 이전보다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준다.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로고 ‘PUBG’도 그대로 살렸다.

    전체 컬러는 블랙 컬러를 사용해 관리가 쉽도록 꾸며졌다. 자주 잡고 사용하는 팔걸이도 모두 블랙 컬러다. 어깨 부분에는 그레이 컬러를 사용했고 사이드 부분에는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노란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했다. 덕분에 의자에 앉았을 때 화려한 배틀그라운드 컬러를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블랙 컬러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기 때문에 보기보다는 무난하면서 다양한 장소에 잘 어울린다. 등받이 부분에는 배틀 그라운드를 상징하는 헬멧 소위 ‘뚝배기’ 디자인이 그레이 컬러로 포함된다.

    의자 뒷면의 디자인도 크게 바뀌었다. 블랙과 노란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한 것은 동일하지만 자수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다. 재미있게도 머리 부분에는 배틀그라운드에서 1등을 차지했다는 “#1/100’ 자수가 새겨졌으며,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을 뜻하는 “WINNER WINNER CHICKEN DINNER”라는 문구가 크게 새겨졌다. 꼼꼼하게도 공식 폰트로 새겨져 배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디자인의 컨셉은 더욱 톡톡 튀면서 배틀그라운드의 재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구성품으로는 목 쿠션과 허리받침 쿠션 총 2개의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매우 부드러운 느낌으로 의자와는 다른 확실히 푹신한 느낌을 준다. 쿠션은 블랙 컬러로 실용성이 높고 쿠션에도 자수 디자인이 꼼꼼하게 들어갔다.

    편안함과 동시에 단단한 내구성 갖춰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더욱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전에는 하부 쿠션이 날개 모양으로 솟아오르게 만든 디자인으로 꾸며졌는데,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이전보다 훨씬 평평한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게임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휴식을 위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를 갖췄으며, 의자 등받이는 180도로 조정이 가능하며 각도 그대로 고정이 가능하다. 무게 중심이 잘 잡혀있기에 등받이를 최대한 뒤로 펴도 넘어가지 않기에 누워서 잠을 자도 좋다.

    또한 내구성을 위해 의자 겉면에는 고품질 합성가죽을 사용했다. 쉽게 벗겨지지 않는 내구성으로 장시간 게임을 하거나 오래 사용할 게이밍 의자로 잘 어울린다. 의자의 기둥이라 할 수 있는 가스리프트는 클래스4 등급의 가스리프트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뎌낸다.

    의자는 묵직하지만 5개의 바퀴로 부드럽게 이동 가능하다. 특히나 소음이 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사무실 등 조용한 장소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바닥 흠집에 대한 염려도 없다.

    ■ 배그 팬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핫아이템

    2020년에 출시되고 단종되었는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가 드디어 새롭게 돌아왔다.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스페셜 에디션2’는 컬러나 자수, 일러스트 디자인까지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꼼꼼하게 꾸며졌다. 배틀그라운드의 감성을 완전히 녹였다고 해도 좋을 디자인이면서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린다.

    오랜 기간 사랑을 받은 배틀그라운드처럼 탄탄한 내구성으로 오래 사용하기 좋은 게이밍 의자라 할 수 있다.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스페셜 에디션2’는 재출시를 요구한 배그 팬들의 마음에 충분히 보답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는 제닉스로부터 1년 무상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