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4년만에 선보인 무선 헤드폰·이어폰 신작, AKG 신제품 N9·N5 체험 행사 성료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6-18 18:29:33

    하만 인터내셔널의 프로페셔널 사운드 브랜드 AKG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프리미엄 신제품 N 시리즈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AKG 신제품은 2종으로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AKG N5 하이브리드와 무선 오버이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KG N9 하이브리드다. AKG N 시리즈는 20~40대 오디오 애호가를 대상으로 한 제품군으로 무려 4년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하이브리드라는 제품명처럼 블루투스 및 USB-C 동글을 사용한 두 가지 연결을 지원한다. AKG의 레퍼런스 사운드와 함께 최신 줌 인증을 받아 차별화된 사운드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기능을 갖췄다.

    ▲ 하만 인터내셔널 임상우 프로가 신제품 소개를 진행했다

    AKG N5 하이브리드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은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갖췄다. 여기에 Hi-Res 인증을 받은 AKG 레퍼런스 사운드를 지원한다.

    ▲ 이번 신제품은 USB-C 동글을 지원해 PC나 콘솔게임기 등 다양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AKG N9 하이브리드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은 Hi-Res 인증을 받은 AKG 레퍼런스 사운드,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다. 블루투스 및 USB-C 동글을 통해 무선으로 연결하며 유선 모드까지 함께 지원한다. 또한 공간 음향을 제공해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 AKG N9 하이브리드 무선 헤드폰(왼쪽), AKG N5 하이브리드 무선 이어폰

    하만 인터내셔널은 신제품 2종의 소개와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직접 헤드폰과 이어폰 제품을 체험해봤다. AKG N9 무선 헤드폰은 AKG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그대로 이어받은 느낌이다. 여름에도 감상하기 좋은 시원하고 청량감이 있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AKG N5 무선 이어폰은 완성도가 상당하다. 이어폰을 착용했는데 마치 헤드폰을 착용하는 듯 풍성하고 깊이있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 AKG의 N90Q 등 히트 제품도 함께 전시했다

    하만코리아 관계자는 “AKG는 77년동안 프로페셔널 현장에서 최고의 품질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왜곡되지 않은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제공해 왔다"며, “많은 사랑을 받은 N400 이후의 4년만의 신제품으로 많은 기대를 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