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04-01 16:20:35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가 1일, 아이폰·아이팟 전용 스테레오 스피커의 신 모델인 ‘로지텍 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Logitech Pure-Fi Express Plu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는 한 방향으로만 소리를 전달되는 기존 스피커와 달리 360도 모든 방향으로 스테레오 사운드를 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
이 전방향 음향기술은 사용자들이 스피커의 어느 곳에 위치하든 상관없이 넓은 감상위치(Sweet Spot)를 제공하며, 모든 방향으로 일정한 음향을 전달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자주 이동하며 음악을 즐기는 이들에게 더욱 유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AC전원과 배터리 전원의 선택이 가능해 실내는 물론 실외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최대 10m범위 내에서 무선으로 아이팟 및 아이폰을 원격 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외부에서 사용을 대비, 이동용 핸들을 장착해 한 손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디자인했으며, 음악을 즐기는 동안 스피커를 통해 아이폰·아이팟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한편, 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로지텍 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Logitech Pure-Fi Express Plus)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