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05-27 17:02:30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MSI X58 프로(Pro)-E SLI 메인보드를 출시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MSI X58 프로-E SLI 메인보드는 인텔 X58 칩셋을 장착해 코어 i7 익스트림 에디션 및 코어 i7 프로세서를 지원하며, 최대 24GB 까지 장착할 수 있는 DDR3 1333MHz 메모리를 트리플 채널로 구성해 강력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지원하기 위해 3개의 PCI 익스프레스 슬롯을 장착하여 엔비디아 3-웨이 SLI 및 AMD 3-웨이 크로스파이어X 그래픽 솔루션도 구현할 수 있는 특징을 제공한다.
더불어 MSI 메인보드의 특징인 닥터모스(DrMOS) & APS 기술을 지원하는데, 이를 통해 타사 제품보다 더욱 낮은 전원부 온도 / 에너지 효율 극대화 / 오버클럭 안정성 향상이라는 3가지 메리트를 소비자에게 안겨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메인보드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보드 수명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솔리드 캐패시터를 모두 사용했으며, 이지 OC 스위치 및 이지 버튼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바이오스를 조작하지 않더라도 손쉽게 CPU FSB 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과 전원 인가·재부팅·CMOS 클리어를 간편하게 버튼으로 처리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 표준이 된 차세대 디지털 미디어 포맷인 블루레이 오디오 출력(24-bit / 192kHz)을 공식 지원해 멀티미디어 지원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충실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적으로 검증받은 닥터모스 & APS 기술을 채택한 X58 Pro-E SLI 메인보드는 최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DDR3 메모리 트리플 채널 구성, 엔비디아 및 AMD 트리플 그래픽 환경 구성으로 현존 최강의 풀-ATX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또한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지만 높은 비용 때문에 구성하지 못했던 소비자 분들을 위하여 현실적인 가격을 책정, 2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선보이게 될 제품”이라 언급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