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06-30 10:34:10
마이크로소프트의 멀티 터치 멀티미디어 재생기 준 HD의 소매가가 미화 기준 최소 249달러 정도로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네오윈닷넷이 MS 직원과 인터뷰 한 내용에 따르면 준 HD의 출시가는 16GB 제품을 기준으로 249~280달러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구체적인 가격은 책정되지 않았으나 아이팟터치 16GB의 값이 299달러인 것을 감안해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만한 수준으로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업계는 MS의 이 같은 가격 책정이 적당한 편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준 HD에 들어가는 테그라 프로세서와 멀티 터치 OLED 스크린의 값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빠른 성능과 생생한 컬러 표현을 가지게 된 준 HD는 값에 걸맞는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준 HD는 강력한 배터리 수명과 멀티 터치, HD 영상 재생에 강점을 가진다.
준 HD는 용량에 따라 16GB 제품과 32GB 제품으로 출시된다. 16GB 제품은 블랙, 32GB 제품은 골드 컬러로 나올 예정이다. 연말엔 64GB 제품 출시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준 HD의 출시 일정에 대한 질문에 MS 관계자는 9월 초라고만 언급하고 구체적인 답변은 피했다. 지금까지 나온 정보를 종합해 볼 때 적어도 9월 초 아이팟 터치보다 싼 값에 준 HD가 출시되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MS 준 HD, ‘테그라 파워’로 아이팟 잡나
MS 준 HD, 아마존닷컴 판매 임박(?)
베타뉴스 방일도 (idroo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