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2 18:37:29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그 동안의 노력을 격려하는 의미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수험표를 지참하고 신사동 캐논 플렉스를 방문하여 제품을 구입할 경우 5%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되는 것.
입시 후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카메라 사용 기회가 많아질 수험생들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처음 DSLR 카메라에 입문하는 유저가 가장 선호하는 엔트리급 제품인 EOS 500D(번들렌즈 킷)를 구입할 경우 약 6만원의 할인 효과가 있다.
또한, 캐논 플렉스에 방문하는 수험생 100명에게 덕수궁 미술관에서 진행중인 ‘배병우전’ 관람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수능일인 12일부터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받을 수 있다.
‘배병우전’은 수묵화 같은 소나무 사진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배병우씨가 스페인 정부의 의뢰로 찍은 알함브라 궁전과 창덕궁 후원, 고향 풍경 등 배병우 사진의 진면목을 감상할 수 있는 회고전이다.
이 외에도 캐논 플렉스에는 카메라 체험에서 사진전 관람, 사진 교육까지 수험생들이 솔깃할 만한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에 소개된 모든 캐논 카메라와 렌즈를 마음껏 구경하고 만져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시 운영되는 캐논 갤러리의 사진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 캐논 카메라 정품 등록 회원이라면 다양한 캐논 아카데미 강의를 저렴하게 수강할 수도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파트 손숙희 과장은 “수능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고자 깜짝 선물을 마련하게 되었다” 며 “배병우씨의 사진전과 캐논 플렉스에 준비된 여러 가지 체험 기회를 통해 수능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