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헌PC 교체하고 'HP Z400'사면 '빵빵'한 혜택 준다고?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1-06 13:27:23

    한국 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오는 1월 30일까지 구형 PC를 교체하고 HP의 보급형 워크스테이션, HP Z400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HP Z400 워크스테이션을 구입하는 고객은 브랜드나 기종에 관계없이 사용하던 데스크톱, 노트북PC에 대해 20만원을 보상해 준다. 한국 HP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구형 PC를 회수하고, HP Z400 워크스테이션을 무료로 설치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단, CRT 모니터는 무료 회수 제품에서 제외한다고.

     

    이와 함께 20만원 상당의 게임용 부두(VOODOO)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카드로 결제 할 경우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HP Z400 워크스테이션은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엔트리 급 워크스테이션으로, 미국 BMW디자인 그룹, 디자인웍스(BMW Group Designworks)가 고안한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제품은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HD고화질 고속 동영상과 3D 게임을 효과적으로 구동시켜주는 엔비디아 GTX 계열 그래픽 카드를 장착해 영상 편집, 사진,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전문가들을 위해 최적의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가격은 그래픽카드 GTX260가 탑재 된 모델의 경우 180만원(모니터, 부가세별도), 그래픽카드 GTX250가 탑재 된 모델의 경우 177만원이다.

     

    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 HP 홈페이지(www.hp.co.kr)내 온라인스토어 (www.hp.co.kr/store)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의 온라인 보상 상담을 신청하면 HP 콜센터를 통한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한국 HP 퍼스널시스템그룹 김대환 상무는 “HP Z400 워크스테이션은 HP의 기술 및 디자인 혁신의 집약체로서,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GTX계열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과 생생한 화질이 특징이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D게임을 즐기는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뛰어난 성능의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 밝혔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830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