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 출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8-31 10:26:13

    넷마블이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을 출시했다. 30일 LG U+론칭으로 SKT, KT를 포함, 통신 3사에서 모두 즐길 수 있게 된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넷마블의 보드게임 'NEW 사천성'을 모바일 버전으로 탄생시킨 게임이다.


    간단한 게임 규칙과 박진감 넘치는 진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NEW 사천성'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350여 개의 다양한 맵을 제공한다. 특히 일반 모드를 포함, 특정 패를 제거해야 하는 승리 모드, 일정한 패턴으로 패가 이동하는 롤링모드 등 'NEW 사천성'만의 7가지 모드를 적용했다.


    정해진 시간 내 맵을 클리어하는 시간 제한 방식이며, 맵별 랭킹 등록이 가능해 기록 도전의 재미가 뛰어나다. 여기다 유무선 아이템 연동으로 모바일 게임 플레이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면 '플러스팩', 'No클릭힌트' 등 온라인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을 다운로드받은 선착순 5만명에게는 넷마블 음악 서비스를 1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악감상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용자 1000명에게는 넷마블 캐쉬 1만원권도 선물한다.


    CJ인터넷 전략기획실 한상욱 이사는 "이번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의 출시로 넷마블 인기 보드 게임인 NEW 사천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유무선 연동 아이템과 랭킹 등록을 통해 재미를 배가한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스마트폰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천성은 늘어놓은 여러가지 모양의 패 중 같은 모양을 찾아 한 쌍씩 맞추는 방법으로 패를 없애 나가는 게임이다. 한 쌍의 패는 두 번 이하의 꺾인 직선(총 세 개 이하의 직선)으로 연결될 때 소거 가능하며, 다른 패가 막고 있을 때는 직선이 나아갈 수 없다. 쉬운 게임 방법으로 남녀노소에게 인기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넷마블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Sachunsung/gameinfo/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휴대폰에서도 832번과 Nate/Show/Oz 버튼을 눌러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0494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