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11-17 14:56:49
인터넷스토리지 전문기업 신한정보통신(대표 신우규, www.wisegiga.co.kr)은 중소기업 및 소호(SOHO) 업체에 적합한 5베이(Bay) NAS 제품인 UB-5500 및 UB-5300을 출시했다.
순수 국내기술을 오랫동안 축적하면서 국내 NAS시장에서 저변을 확보해 온 와이즈기가(Wisegiga)가 내놓은 이번 신제품은 종전 제품보다 디자인 및 성능이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 토종 제품답게 고객지원에 있어 불만이 많았던 국내 NAS사용자들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UB-5500 및 UB-5300은 높은 비용 때문에 NAS 도입을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경쟁력 있는 값으로 출시된 5베이 NAS 제품이다. 인텔 아톰 D510프로세서(1.66GHz, 듀얼 코어)를 적용, 낮은 전력으로 동시에 여러 작업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수행한다. 웹하드 기능 뿐 아니라 아이폰 웹하드 및 독자 도메인, 와이즈메일, 기가메일, 와이즈 FTP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UB-5500은 하드웨어 레이드 기술이 적용된 5베이 NAS로 보다 안정적인 대용량 네트워크 저장장치를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제품이다. UB-5300은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대용량 데이터 등을 취급하는 소호 및 중소기업에 어울린다.
신한정보통신 신우규 대표는 “이 제품은 사무실에 근무하는 이들이 NAS에 저장된 데이터를 내 PC의 파일처럼 공유를 할 수 있어 기업 내 부서 또는 원거리에 위치해 데이터의 공유가 어려웠던 지사 및 외부 사무실 등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와이즈기가 공식 판매샵 프라이스뷰(www.priceview.co.kr)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 신한정보통신 (02-718-7848)
베타뉴스 콘텐츠팀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