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10-28 13:12:48
소셜마케팅 및 사업전략 컨설팅 전문기업인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상진)는 <스마트 소셜 시대의 비즈니스 리드 전략>을 주제로 21일 열린 제1회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베타뉴스에서 후원하고, 넥서스커뮤니티와 싱크싱크의 협찬으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60여명의 대학 및 기업 담당자가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윤상진 대표는 키노트에서 ‘스마트 소셜 시대, 당신의 비즈니스는 안전합니까?’라고 물은 뒤 ‘끊임없이 배우고, 적용하고, 실패하고, 극복하고, 진화해 나가야 한다’고 역설하면서 지칠 줄 모르는 탐구정신과 도전정신을 강조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국내 최고의 IT 전문가를 초빙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는데, 강학주 이스토리랩 소장은 'Social에 제공하는 미래 Business 전망'에 대해, 이태원 겟소셜코리아 대표는 '기업의 페이스북 페이지 실전 운영전략 및 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박찬선 넥서스커뮤니티 부사장이 'Social CRM Analytics’에 대해, 그리고 황상현 에스코토스컨설팅 부장이 '소셜리서치와 소셜 비즈니스 전략 연계 탐색'을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마지막 세션으로는 컨퍼런스 주최자인 윤상진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대표가 '플랫폼과 클라우드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강연하면서 기업이 꼭 기억해야 할 플랫폼 전략을 제시해 플랫폼에 대한 좌중의 이해를 도왔다.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윤상진 대표는 ‘앞으로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미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는 컨퍼런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