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11 19:53:09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용자 참여형 캠페인을 시행한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기념 캐릭터 광고 모델 콘테스트’가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10주년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글과 함께 자신의 대표 캐릭터를 설정한 이용자 중 1,000명을 선발해 오는 4월 예정인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광고에 이용자의 캐릭터를 등장시킬 예정이다. 선발된 이용자에게는 3만 ‘메이플포인트’와 함께 ‘10주년 광고 모델’이라는 게임 내 훈장을 지급한다.
또한, 메이플스토리와 얽힌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용자의 다양한 사연과 이용자가 직접 그린 몬스터 이미지를 응모 받는다. 이 중 가장 큰 감동을 준 사연의 이용자 한 명에게는 200만 메이플포인트를, 2등에게는 100만 메이플포인트를 선물하며, 3등 30명에게는 5만 메이플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몬스터 이미지 우수작으로 선정될 경우 게임 내에 실제로 등장시키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축전 그림도 응모받아, 우수작 이용자에게는 메이플포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의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홈페이지 역시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기존의 홈페이지보다 정리정돈 된 메뉴를 제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이용자 간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두고 이용자 참여 콘텐츠를 추가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10살을 맞은 메이플스토리의 생일을 이용자와 함께 즐길 계획”이라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10주년도 기념하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25일 게임 내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 중 ‘소울마스터’가 전면 개편되고, 10주년 기념 특별 콘텐츠도 대거 업데이트된다.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