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국벨킨, 가장 얇고 가벼운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출시


  • 김태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6-17 17:48:02


    한국벨킨이 지금까지 출시된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Ultimate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17일 전했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해 6.4mm의 얇은 두께와 480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

    이 제품은 아이패드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일체형 접이식 키보드 케이스 외형은 휴대성이 좋고 아이패드 전체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하며 내구성이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사용해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와 연결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키보드 터치감과 넓은 키 간격으로 노트북에서 입력하는 것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핑할 수 있다고 벨킨을 밝혔다.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컨텐츠 감상 시 아이패드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 가지 각도로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고정 자석 기능은 최적의 각도에서 영화, 음악, e-book 등 컨텐츠를 감상하고 문서를 입력할 수 있으며, 키보드가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케이스를 간편하게 접어 아이패드를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보드에는 사운드 플로우 디자인을 적용해 음악과 영화의 오디오 음량을 더욱 풍부하고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최대 160시간,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 사용이 끝나면 블루투스 기능이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계되어 있어 배터리를 절약해준다.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의 절전 모드가 해제된다. 아이패드 2, 뉴 아이패드, 아이패드 4세대와 호환되며,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다. 가격은 139,0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 Ultimate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기술력이 결집된 최고의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로 기기 본연의 세련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 단축키 등 노트북의 기능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태블릿 PC 판매량이 더욱 많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벨킨의 키보드 솔루션은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태우 (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96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