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가림토, LG전자 클래식 미니빔 TV PG65K 출시기념 행사 진행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7-26 13:56:06

    가림토(karimto_inc.blog.me)가 LG전자 클래식 미니빔 TV PG65K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 클래식 미니빔 PG65K를 행사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휴대용 아이스크린과 보조배터리 핸디를 사은 증정한다고 한다.
     


    이번에 출시된 PG65K는 필름 영사기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디자인의 클래식 미니빔이다.
    ‘클래식 미니빔 TV’는 16:9 와이드 HD(1280 × 800) 화면을 지원하고, 500 안시루멘(ANSI-Lumens) 밝기와 10만 대 1 명암비를 구현해 더욱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영상을 표현한다.


    램프는 저전력 친환경 소재인 LED 광원으로 수명이 약 3만 시간이다. 하루 4시간 사용 시 램프 교체 없이 20년간 사용 가능하다.
     
    또 사용자는 무선영상전송 기능으로 PC, 스마트폰과 연결해 다양한 컨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대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외장 하드나 USB 메모리 연결만으로도 PC 없이 동영상, 파워포인트(ppt), 엑셀(xls)파일을 실행할 수 있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도 지원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휴대용 아이스크린은 사이즈가 185cm 이며, 최대 72인치, 반으로 접으면 50인치 사이즈까지 스크린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추가 증정되는 보조배터리 아이에너지 Handy는 무게가 70g 정도 나가는 초경량이며,
    2,600mAh 용량이며, 컴팩트한 사이즈(94*22*24)mm로 휴대가 용이하여 가방이나 핸드백에 넣고 다녀도 무게감과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내 손안에 쏙 들어올 정도로 작고 가볍고,
    또 스트랩이 달려있어 열쇠고리나 악세사리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9가지이다
     
    캠핑 열풍으로 미니빔 TV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에 출시된 클래식 미니빔을 통해 야외에서 한층 더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이번 행사는 출시기념 사은행사는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삽N, GS샵, 신세계몰,갤러리아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8130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