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8-14 15:58:58
게임포털 ‘온게이트’를 운영하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가 14일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의 대표작 ‘다크에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소프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호러 액션 MMORPG로, 2002년 정식서비스 시작 후 10여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내 대표적 롱런 게임이다.
‘뱀파이어’ ‘슬레이어’ ‘아우스터즈’의 차별화된 세 종족간 PVP가 주요 컨텐츠인 이 게임은 풍부한 컨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안정적 운영으로 매년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신작 게임들 속에서도 각종 게임차트에서 꾸준히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아이템베이의 게임아이템 거래순위에서도 여전히 10위권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온라인게임의 인기를 가늠하는 주요 척도인 아이템거래순위 상위권을 오랜 기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탄탄한 고정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온게이트의 200만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약관동의 및 인증절차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다크에덴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아이템베이의 게임사업를 총괄하고 있는 한혜진 이사는 “금번 게임서비스 제휴협약을 통해 자사 회원들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다크에덴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안정적인 채널링 서비스로 양사가 윈윈하고, 향후에도 더 다양한 게임서비스에 있어 소프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이봉재 사업실장은 “MMORPG 유저 비중이 높은 아이템베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크에덴을 적극 소개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이용자 저변을 확대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양사의 긴밀한 협력체제 구축을 통한 이용자 편의성 향상과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이를 계기로 ‘다크에덴’이 화려하게 부활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게이트는 다크에덴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캐시아이템, PC방 이용권, 피자상품권,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온게이트 홈페이지 (http://darkeden.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