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KT, 스마트폰 닮은 집전화 ‘올레 스마트홈 폰 HD mini’ 출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9-02 19:18:26

    KT가 통신, 엔터테인먼트, 생활편의 등 집안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 형태의 집전화, ‘올레 스마트홈 폰 HD mini’를 선보였다.

     

    지난 1월에 출시한 ‘올레 스마트홈 폰 HD’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올레 스마트홈 폰 HD mini’ 는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시켰다. ‘홈폰 mini’는 삼성전자 갤럭시 070(모델명 YP-GI2) 단말로 전작의 5.8인치에 비해 작아진 4인치의 화면과 둥글고 작은 전용 스피커는 더욱 가볍고 깜찍해졌다.

     

    넓고 시원한 화면을 원하는 고객은 기존 스마트홈 폰 HD를,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편안한 그립감을 원하는 고객은 스마트홈 폰 HD mini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홈폰 mini’의 올레TV나우 서비스는 전송속도를 기존 2Mbps에서 4Mbps로 높여 고화질로 향상시켰고, 무제한 음악 감상 서비스인 ''지니홈''은 UI/UX를 최적화 시켰으며, 전용 스피커에 블루투스 3.0 기능을 적용해 고음질로 음악감상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했다.

     

    전용 스피커는 삼성전자 제품으로 갤럭시S4, 갤럭시 노트2 등 다른 단말기도 거치대에 장착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단말기의 홈 화면에서 스마트홈 위젯과 지니홈 위젯을 통해 스마트홈의 주요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Wi-Fi는 기존 2.4GHz 대역만 지원하던 것을 5GHz까지 dual mode로 지원해 Wi-Fi 간섭지역에서 통화 품질을 향상 시켜 HD Voice 기반의 통화 서비스를 보다 생생한 음질과 선명한 화질로 사용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KT의 이동전화, 집전화, 인터넷 전화로 발신 시 올레끼리 유무선 월 3,000분(50시간) 무료 통화를 지원하기 때문에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홈 130 이상 요금제 이용 시)

     

    ‘홈폰 mini’ 출시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스마트홈 폰 HD 및 스마트홈 폰 HD mini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출시 기념 케익 기프티쇼(1만 5천원)를 증정한다.

     

    그리고 올레 인터넷과 홈폰 mini를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LG전자의 미니 세탁기, 미니 오븐, 로봇 청소기, 모니터 겸용 TV, 공기 청정기, 미니 김치 냉장고 등을 무료 또는 반값 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는 ‘mini-mini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3년 약정 시)

     


    ▲스마트홈 폰 HD mini 출시 © KT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828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