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9-26 20:27:58
NHN 엔터테인먼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가 공개 서비스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인 ‘또 한번의 도전’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파티 인던인 ‘하얀 성막’과 ‘타오르는 성산’이 추가됐다.
신규 인던은 일반모드와 영웅모드 2가지 형태로 공략할 수 있으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공략법이 특징이다. 또 10월 3일부터는 지난 한 주 동안 전쟁을 선포한 길드끼리 필드에서 PvP를 펼칠 수 있으며, 5개 길드에 전쟁을 선포한 길드는 특수 공간인 ‘발할라’에서 길드전의 스릴과 전략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퀘스트를 완료고 받은 주화를 길드 단위로 합산해 10위권 안에 들면 각각 100만원씩, 총상금 1,000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에오스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이어 iOS용 앱을 출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파티인던과 길드전을 통해 협력하고 경쟁하는 인터렉션의 묘미는 물론, 정통 MMORPG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직 선보일 것이 많이 있으니, 에오스만의 재미를 꾸준히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