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10-11 01:40:21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 인기 웹게임인 로마전쟁2를 모바일 버전으로 탄생시킨 '로마:제국부활'의 사전등록이벤트를 10일, 목부터 2주 동안 진행한 뒤 10월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마전쟁2를 모태로 선보인 모바일게임 '로마:제국부활'은 로마전쟁 시리즈의 심도있는 게임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동시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UI 구현으로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초반 퀘스트를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고루 갖추고 있다.
퍼니글루 위재구 PM은 "'로마:제국부활'은 단순히 웹게임을 모바일로 이식한 수준이 아닌 오랫동안 창조적 재탄생의 과정을 거쳐 출시하게 되었다"며, "로마의 시대적 배경을 다양하게 각색하여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흥미 진진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율리우스, 브루투스 등 전설적인 로마 시대의 영웅들이 출연해 게임의 흥미를 더 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10일부터 시작될 사전등록 이벤트에선 등록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충전과 상관없이 시간을 투자해야만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금화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다시 한 번 로마전쟁의 역사 속으로 빠져 볼 수 있는 '로마:제국부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http://rome2.funigloo.co.kr) 및 카페(http://cafe.naver.com/theromega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