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10-18 05:05:38
NHN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유저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 ‘나에스’를 오픈하고 11월 6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개 서비스 한 달을 넘긴 에오스는 웰메이드 MMORPG라는 호평 속에 2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순항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인기 순위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네이버 PC게임 일간검색어 8위는 물론, PC방 게임 순위(게임트릭스)에서도 9위를 유지하는 등 이용자 반응은 여전하다.
평일 저녁과 주말만 되면 늘 서버마다 대기열이 생기는 등 이용자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8번째 서버인 ‘나에스’를 17일 오전 오픈한 것.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대받은 친구 중 3명이 30레벨 달성 시, 검은 버나드 탈 것을 지급하며, 초대를 받은 친구도 상급 회색 라마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초대하거나 초대 받은 친구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풍성한 가을 버프 이벤트도 놓쳐선 안된다. 매일매일 강화 확률, 전장포인트 및 공격력, 방어력 등 다양한 버프로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전국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에오스를 플레이하면 공격력, 방어력, 전장포인트 증가 및 피로도 완화 등 다양한 혜택을 상시로 누릴 수 있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에오스는 지난 공격대 인던 업데이트와 함께 무한던전 드랍율을 상승시켜, 이용자를 위한 배려에 초점을 맞췄다”며 “향후에도 더욱 더 풍성해진 콘텐츠로 MMORPG본연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