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10-28 14:30:46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피규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컴프매' 피규어 증정 이벤트는 지난주 개막한 프로야구 한국시리즈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컴프매'를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카툰' 피규어를 선물로 증정하며,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선택한 구단에 해당하는 피규어를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지급받게 된다.
'프로야구 카툰'은 실제 한국 프로야구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치 있게 담아낸 최훈 작가의 인기 웹툰으로, 해당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된 피규어는 이미 야구 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컴프매'를 즐기는 것은 물론 자신이 플레이하는 구단의 귀여운 피규어도 얻을 수 있어, 평소 프로야구를 좋아하던 유저들의 큰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프매'는 선수 카드 배틀 형식에서 벗어나 감독실, 스카우팅리포트, 포스팅, 트레이드 등 실제 야구 시스템 기반의 정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지난 10월 11일 출시된 이후, 은퇴한 프로야구 선수를 대거 추가하고 시스템 안정화를 진행하는 등 빠른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 및 아이패드 이용자를 위한 ‘컴프매’ iOS 버전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곧 선보일 예정이다.
‘컴프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