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12-19 17:33:54
NHN엔터테인먼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가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비치의 강민경을 첫 에오스걸로 낙점하고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NHN엔터 관계자는 “다비치의 강민경은 수려한 외모는 물론, 불후의 명곡에서 수차례 우승할 만큼 가창력까지 인정받은 다재다능한 아이돌 스타”라며 “MMORPG의 장점만을 잘 버무린 에오스와 이미지가 가장 부합된다고 판단했기에 에오스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영상 속에는 에오스걸 강민경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이 스페셜 영상을 감상하고 SNS로 에오스의 100일을 축하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도미노 피자 라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에오스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연다. 먼저 PC방 이벤트인 ‘PC방 매직 램프 데이’를 실시한다. 4주간 매주 토, 일요일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에오스를 즐기면 1시간마다 PC방 주화가 지급되는데, 이를 주화 다섯 개를 모으면 인기 캐시템인 ‘매직 램프’를 얻을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에오스마스’ 축제 이벤트도 열린다. 눈싸움으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눈사람을 만들고 얻게 되는 ‘산타의 선물상자’에서는 ‘산타 모자’와 ‘푸짐한 칠면조 로스트’ 요리, 특급 소화제,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있는 ‘함박눈’, 공격력/방어력 버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서비스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 데 벌써 100일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제 새롭게 에오스를 시작하는 이용자를 위해 경험치와 골드2배 지급은 물론, 특별한 탈 것을 지급하는 신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이용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