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가이드

겨울 캠핑을 위한 4가지 IT 필수품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1-15 11:40:27

    캠핑에 빠져버린 이른바 캠핑족들은 추운 날씨도 마다않고 겨울 캠핑을 즐기고 있다. 그렇지만 기온이 낮은 만큼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하는 법이다. 방수 기능을 갖춰 정비가 쉬운 IT 기기와, 캠핑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초소형 빔 프로젝터 등 겨울 캠핑을 위한 IT 기기 4종을 모아봤다. 

     

    ◇ 방수 기능을 품은 태블릿



    방수 기능을 채택한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겨울 캠핑에서도 안성맞춤이다. 1m 수심에서 30분간 기기를 보호하는 IP57의 방수 기능을 가진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눈을 맞거나 제품이 눈 속에 파묻히더라도 침수에 대한 걱정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활동 뒤 간단하게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정비도 쉽다.

     

    ◇ 100형 화면을 만드는 초소형 프로젝터

     

    스마트폰에 연결해 쓰는 초소형 빔 프로젝터 ‘스마트빔 아트’는 130g 무게에 한 변의 길이가 4.6cm에 불과해 휴대성이 뛰어나다. 스마트폰으로 재생 가능한 영화, DMB 등 모든 콘텐츠를 프로그램 설치 없이 케이블 연결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m 거리에서 약 100형 화면 크기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 듀얼 USB 단자를 품은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스마트폰은 안전에 대비해 늘 넉넉하게 배터리를 충전해 놓는 것이 좋다. 버바팀 보조배터리 파워팩(5,200mAh)은 USB 단자를 품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USB로 충전하는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고, 높은 출력 전압으로 태블릿도 충전 가능하다. 두 개의 USB 단자를 품어 두 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도 있다.  

     

    ◇ 방수 기능을 채택한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에서는 분위기를 띄워줄 음악이 빠질 수 없다. 로지텍 UE 붐은 여러 사람이 들을 수 있게 360도 전방향으로 소리를 출력한다. 블루투스 연결로 케이블이 없이 간단히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고, 플라즈마 코팅을 입혀 방수가 가능해 눈이나 비를 맞아도 걱정없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8835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