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3-25 12:05:53
그렙게임즈(대표 한동수)는 온라인 B2B 게임 전시회를 표방하는 웹서비스‘그렙게임즈’를 오픈하고 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렙게임즈는 무료로 전 세계의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를 연결시켜주는 웹사이트이다.
베타서비스 버전에서는 우선 게임 개발사에게 자사의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하고, 퍼블리셔가 작성된 게임 소개 페이지를 보고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그렙게임즈의 장점은 많은 예산과 시간을 들여 해외 전시회에 참여하지 않고도 다른 나라의 개발사, 퍼블리셔가 서로 연결될 수 있다는 점이다. 게임 B2B 분야를 온라인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국가간의 장벽을 허물고 서로가 보다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렙게임즈 한동수 대표는 “게임 개발사의 해외 진출을 돕고자 이런 서비스를 만들게 되었다. 게임 회사들이 하나의 시장만을 바라 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시장에서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다면 게임 시장의 발전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다. 해외 게임 회사들이 지속적으로 그렙게임즈를 활용할 수 있도록 모든 자원을 총동원 할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렙게임즈는 www.grepgames.com 을 통하여 접속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영문으로 운영되며, 초기에 가입하는 기업에게는 게임 소개 페이지의 번역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 정책이 준비되어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